알리 추천 제품 | DDPAI 4K 블랙박스 Z50 사용 후기 리뷰

알리에서 판매하는 DDPAI 4K 블랙박스는 뛰어난 성능을 가지고 있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현재 인기가 많은 제품인데요. 동급 국내산 블랙박스들이 20만원 이상인 반면 해당 제품은 현재 약 10~11만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알리 추천 제품은 DDPAI 4K 블랙박스의 성능과 특징 그리고 리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DPAI 4K 블랙박스 Z50 알리 구매 팁

알리에서 물건을 구매 할 때는 개인 정보와 주소 입력은 모두 영문으로 입력해야합니다.

또한 해외 물품을 국내로 받기 위해서는 “개인통관고유부호”가 있어야 합니다.

알리에서는 물건 가격을 다양한 화폐를 통해 볼 수 있는데 보통 한화보다 달러로 구매하는 것이 저렴하니 달러로 변경 후 구매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DDPAI 4K 블랙박스 Z50

DDPAI Z50 블랙박스는 현재 79.65 달러로 약 11만 원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하드웨어 킷이 장착된 모델은 91.65 달러이며 64G의 sd 메모리 카드를 선택할 경우 약 10달러에 비용이 추가됩니다.

성능

DDPAI 4K 블랙박스 Z50은 5V/2A의 저전력의 전원으로 작동을 하며 색상은 검정 단일 색상입니다.

제품 설치 시, 가이드 라인을 보여주기 때문에 세로 구분선(프론트 센터 라인 중앙)과 가로선(수평선)을 맞추어 설치가 편리합니다.

DDPAI-Z50-외형

카메라는 렌즈를 움직이는 방식으로 각도 조절이 가능하고 제공된 USB A to C 케이블로 전원 연결이 가능하며 시가잭을 통해서도 전원연결이 가능합니다.

Z50은 2.3인치의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고 터치는 안되며 제품에 있는 4가지의 물리키로 동작이 가능합니다. 또한, 최대 128GB의 SD마이크로 카드 장착이 가능합니다.

최저가 확인하기

카메라 성능

전면에는 소니 IMX415 이미지 센서가 내장되어 있고 F1.7조리개를 채택하여 4K 해상도의 촬영이 가능하고 140도의 넓은 화각을 보여줍니다.

DDPAI-Z50-설치

함께 제공되는 후면 카메라는 최대 FHD 해상도를 지원하며 125도의 화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별도 옵션 구매 필요없이 제품 자체적으로 GPS 모듈이 내장되어 있어 차량 위치, 속도, 시간 정보를 영상 데이터에 포함 시킬 수 있습니다.

부가 기능

순간적인 전원 문제 발생 시 제품 오류를 최소화 하기 위해 슈퍼 커패시터를 추가하여 안정적인 기능 종료가 가능합니다.

또한 낸드 플래시가 있어 커패시터가 작동되는 경우에 낸드 플래시에 영상을 저장 시켜 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DDPAI-Z50-기능

DDPAI 4K 블랙박스 Z50에는 2.4Ghz 와이파이가 내장되어 있어 안드로이드 및 iPhone에서 사용이 가능한 DDPAI 앱을 다운 받으면 함께 연동해서 사용이 가능하여 녹화된 주행 정보를 폰에서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촬영된 영상에는 속도, 시간, 고도, 방향계, G force, 주변 차량들의 속도, 앞차와의 간격 등 도로 상황의 구체적인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DDPAI 4K 블랙박스 Z50 총평

DDPAI 4K 블랙박스 Z50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뛰어난 화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블랙박스 제품입니다.

DDPAI-기능

블랙박스로 촬영된 동영상에 속도, 차간 거리, G FORCE 등 기능을 넣을 수 있어 트랙을 많이 타시거나 블랙박스 동영상을 자주 확인하시는 분들에게는 마치 게임을 보듯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는 기능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높은 해상도의 4K 블랙박스를 구매하고 싶거나 블랙박스로 녹화된 화면을 재미있게 시청하고 싶은 분들에게 DDPAI 4K 블랙박스 Z50을 추천드립니다.

최저가 확인하기


함께 보면 좋은 글

📌 레노버 리전고 LEGION GO 게임기 후기 및 사용 방법

📌 갤럭시 탭 A9 플러스 가성비 삼성 태블릿 스펙 및 성능 후기 정리

📌 아이나비 VX1000 QHD 2채널 블랙박스 특징 | 장단점 | 상세 후기

📌 파인뷰 R3 파워 룸미러 블랙박스 장점 | 단점 | 후기

상기 제품 구매 시 Aliexpress affiliate을 통해 영상 등록자에게 일정 커미션이 지급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