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탭 A9 플러스 가성비 삼성 태블릿 스펙 및 성능 후기 정리

삼성전자에서 판매하는 태블릿 중 가성비 모델로 출시된 탭A9 시리즈는 A9과 A9 플러스 두 가지 모델이 있는데요 현재 한국에서는 A9는 B2B 모델로 기업에게만 판매를 하기 때문에 일반소비자가 구매 가능한 모델은 A9 플러스입니다. 갤럭시 탭 A9 플러스 제품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탭 A9 플러스

A9 플러스의 구성품으로는 태블릿 본체와 USB-C to C 케이블와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고 충전기는 따로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제품 스펙

갤럭시 탭 A9 Plus는 11인치에 1200 * 1920 LCD이며 90Hz 주사율 지원되며 전면 카메라 5MP, 후면 카메라는 8MP입니다.

충전은 USB-C 포트로 15W 고속 충전 지원하며 오른쪽에는 스피커 두 개와 반대편에 2개 하여 돌비 애트모스를 지원하는 쿼드 스테레오 스피커입니다.

추가 커버 연결을 위한 포고핀이 있으며 이어폰 잭, 심카드와 마이크로 SD 카드 최대 1TB까지 확장할 수 있는 트레이 존재합니다.

우리나라 판매 모델의 기본적인 사양은 스냅드래곤 695 4GB 램에 64GB 스토리지이며 배터리는 7,040mAh입니다.

최저가 바로가기

갤럭시 탭 A9 플러스 장점

삼성전자의 탭 A9 플러스는 사양과 스펙의 측면에서 많이 접할 수 있는 중저가형의 태블릿입니다.

하지만 삼성의 마크를 달고 출시된 제품인 만큼 뛰어난 소프트웨어와 전국에 삼성 서비스 센터에서 AS를 받을 수 있다는 것도 큰 이점 중 하나입니다.

또한 삼성 계정으로 연동이 되기 때문에 태블릿에서 전화 받거나 문자하기, 파일 공유, 태블릿 간 복사 및 붙여넣기 등 삼성 제품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편리한 기능들을 많이 포함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탭 A9 플러스 소프트웨어

갤럽시 탭 A9 Plus 모델은 삼성 DeX를 모함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키보드 커버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편한 DeX 모드를 사용하여 데스크탑과 같은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심 모델에 경우에는 5G 데이터 사용이 가능하며 화면 녹화 기능 제스처를 통한 노크온 기능 및 듀얼 메신저가 가능합니다.

조도 센서와 GPS 센서를 포함하고 있고 WIFI 모델 또한 GPS 센서를 포함 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탭 A9 플러스

갤럭시 탭 A9 플러스는 사양이 높은 게임들을 돌리기에는 약간 버벅일 수 있지만 삼성 소프트웨어 간의 연동성이 돋보이는 가성비 태블릿 제품으로 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가성비 태블릿 제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가성비 태블릿 시장은 중국산 제품이 뛰어나긴 하지만 갤럭시 탭A9+는 삼성 제품인만큼 AS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부분에서 편리하기 때문에 이런 부분을 찾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추천드릴 수 있는 제품입니다.

최저가 바로가기


📌 아이나비 VX1000 QHD 2채널 블랙박스 특징 | 장단점 | 상세 후기

📌 파인뷰 R3 파워 룸미러 블랙박스 장점 | 단점 | 후기

📌 하이퍼엑스 클라우드 3 Cloud III 무선 게이밍 헤드셋

📌 아이닉 i30 무선청소기 후기 | 성능 | 사용방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