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닉 i30 무선청소기 후기 | 성능 | 사용방법

강력한 흡입력과 다양한 브러시로 침대, 소파 등 청소가 가능하며 UV 살균 기능과 자동 먼지 비움 기능이 탑재된 가격 대비 성능 최고로 불리는 아이닉 i30 청소기 사용방법, 성능, 후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닉 i30 무선청소기

아이닉 i30 아이 타워 무선 청소기는 고가의 청소기에 들어가는 자동 먼지 비움 기능이 포함되어 있고, 청소 성능도 출중 하기 때문에 출시하자마자 여러 차례 모든 물량을 완판을 정도로 상당히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입니다.

아이닉-i30-무선청소기

아이닉 I30는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 IF 디자인에서 수상을 한 제품으로 청소기 본체 디자인과 타워 디자인 모두 깔끔하게 나와있는데요

색상도 화이트 톤으로만 아주 깔끔하게 통일해서 호불호가 없고 어디에나 잘 어울릴 만한 디자인과 색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닉 i30 무선청소기 제품 보기

아이닉 i30 무선청소기 성능

흡입력은 35,000파스칼로 강한 흡입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커피가루 같이 입자가 크고 무거운 녀석들도 가뿐하게 흡입이 되고 작은 먼지들도 잘 빨려 들어가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청소기 성능에서 가장 중요한게 모터인데 이 메인 모터도 평생 보증을 해주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이닉-i30-무선청소기-성능

흡입구 앞 부분에는 LED가 달려 있어 안보이는 먼지들을 보여 주기 때문에 꼼꼼한 청소에 큰 도움을 줍니다.

청소기는 분리 하여 먼지통과 워셔블 필터 등은 물 청소가 가능해 관리하기가 좋고 청소기 헤드 부분에 바퀴가 달려 있어서 유연한 움직임이 가능합니다.

배터리는 탈부착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장기간 사용으로 배터리 효율이 떨어지면 추후에 배터리만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닉 i30 무선청소기 청소키트

아이닉 i30 무선청소기는 다양한 청소 키트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좁은 틈새 청소용 틈새노즐, 다양한 공간 청소를 위한 2 in 1 브러쉬, 메인브러쉬, 침대와 페브릭 청소용 UV 살균 침구 브러시가 있습니다.

UV 살균 브러쉬를 사용하면 일반 먼지들 보다 더 작은 입자의 먼지들까지 잔뜩 빨려 들어온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닉-i30-물걸레키트

또한 브러시 밑에 UV살균 기능까지 들어가 있어서 자주 세탁할 수 없는 매트리스나 소파에 사용하면 비교적 청결하게 관리가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는 물걸레 키트도 있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은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이닉 i30 물걸레키트

아이닉 i30 무선청소기 사용방법

청소기를 작동 버튼 온오프 방식으로 되어 있으며 길이 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자에 맞추어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단에 있는 디스플레이를 통해 작동 모드와 남은 배터리를 확인 할 수 있으며 모드는 에코모드, 오토모드, 파워모드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아이닉-i30-무선청소기-사용-방법

이 중 오토모드는 작동시 해당 센서가 들어오는 먼지 양을 감지하여 스스로 흡입력을 조절하며 최대 45분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센서 경고 알림이 있어 센서 고장 유무, 흡입구 청소 필요 유무를 알려줍니다.

아이닉 i30 무선청소기 타워 스테이션

무선 청소기를 사용할 때 가장 불편한 점은 먼지통에 쌓인 먼지들을 비워 줘야 한다는 점인데요.

아이닉 i30 은 타워 스테이션이 있어 먼지비움 버튼만 눌러주면 청소기 본체 내부에 있던 모든 먼지들이 제거됩니다.

일반적으로 타워 스테이션을 가진 무선 청소기의 가장 저렴한 모델이 60만 원부터 100만 원을 호가하는데요 아이닉 제품은 20만 원 중 후반 가격으로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닉-i30-무선청소기-타워-스테이션

제거가 된 먼지들은 아래쪽 더스트 백에 모이게 되는데요. 더스트 백은 기본 구성에 4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 주기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겠지만 1개월에서 3개월 정도에 한 번 정도만 비워주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타워형 스테이션은 청소기 본체를 꼽아 세워 놓을 수 있으며 자동으로 충전이 되기 때문에 청소 후 별도의 충전기를 꽂을 필요가 없습니다.

아이닉 i30 무선청소기 총평

아이닉 i30 무선청소기는 뛰어난 흡입력과 UV 살균, 다양한 기능을 가진 브러시 그리고 자동 비움 기능이 포함된 타워 스테이션까지 있는 가성비 넘치는 무선청소기라는 생각이 듭니다.

타워 스테이션이 포함된 무선 청소기를 구매를 고려하시거나 집 안에서 사용할 청소기를 찾는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아이닉 i30 무선청소기 제품 보기


함께 보면 좋은 글

👉 필립스 커피머신 라떼 클래식 사용방법 | 청소방법

👉 리큅 전동 커피원두 그라인더 LCG-C1802 사용방법 | 장점 | 기능

👉 오르테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20bar 사용 방법 | 장점 | 기능

👉 포인트프로덕트 게이밍 모니터 27GM01 디자인 | 성능 | 후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