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로우 스태그 EKG 장점 및 특징

전기포트는 물을 쉽게 데울 수 있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지만 일반 제품은 세세한 온도 조절이 어려운데요

펠로우 스태그 EKG는 원하는 온도 설정이 가능하고 드립 포트 형태로 되어 있어 커피나 차를 즐기는 분들께서 많이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펠로우 스태그 EKG의 장단점에 대해서 알아보고 구매하시기 전에 궁금해하실 말한 점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펠로우 스태그 EKG 장점

Fellow 드립포트의 가장 큰 장점이자 특징은 물 온도 유지 기능입니다. 무려 60분간, 한번 설정해 준 온도를 계속 유지할 수 있는건데요

온도 유지 기능 사용 방법은 뒷면 조절 버튼으로 섭씨 홀드 기능을 켜 준 뒤, 오른쪽 휠을 돌려 원하는 온도를 설정하면 되는데요

버튼

왼쪽 디스플레이에서 희망 온도와 현재 물의 온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겨울철에는 외부 온도에 따라서 물의 온도가 쉽게 변할 수 있는데 펠로우는 이런 추출 변수 통제와 조절에 매우 용이합니다.

또한, 물의 온도를 고정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추출 변수 통제 뿐만 아니라 추출 환경 조성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최저가 바로가기

펠로우 스태그 EKG 물줄기

또 다른 장점으로는 얇고 균일한 물줄기를 만들어 준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실제 물을 따라보면 얇게 수직으로 일정한 방향으로 물줄기가 떨어지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물줄기 부분은 장·단점으로 적용할 수 있는데요 한번에 힘있고 시원한 굵은 물줄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Fellow 스태그 EKG 드립 포트 특징

fellow 드립포트는 가정과 매장 많은 곳에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런 사랑은 받는데에는 디자인이 한 몫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색상은 크게 화이트랑 블랙 2가지가 있는데요 대부분 화이트보다 블랙을 선호하시는것 같습니다.

펠로우-스태그-EKG

블랙 색상은 고급스러운 블랙 매트로 되어 있는데요 다만 검은 색상이기 때문에 먼지 혹은 물떼가 표면에 더 잘보이는 편입니다.

손잡이 부분은 이렇게 나뭇가지 모양으로 생겨 있고 위에 엄지손가락을 올리고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쉽게 파지가 가능합니다.

펠로우 EKG는 600ml와 900ml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펠로우 드립포트는 생각보다 무게가 있기 때문에 무거운것을 싫어하시만 더 적은 용량인 600ml를 추천드립니다.

용량

다만 드립 시 일정한 물줄기를 만들기 위해서는 포트 안에 일정 수준 이상의 물이 필요하기 때문에 600ml 사용 시 물의 수위가 줄어들게 됩니다.

그러므로 혼자 즐기는 것이 아닌 가족이나 다른 사람들과 함께 사용한다면 600ml보다는 더 큰 용량인 900ml가 적합할 듯 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샤오미 미포트 Pro 후기 및 특징

👉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상세 후기

👉 브리츠 BZ-T4000 사운드바 상세 후기

👉 소니 WH-1000XM5 상세 후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