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보이 카본 온수매트 상세 후기

날이 점점 추워지면 차가운 공기 때문에 수면의 질이 떨어지게 되는데요. 난방비 걱정 때문에 보일러를 오래 트는것도 어렵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가성비로 뽑히는 것이 바로 전기 매트 혹은 온수 매트 인데요

추운 날씨에도 나의 수면의 질을 지켜줄 스팀보이 카본 온수매트 상세 후기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팀보이 카본 온수매트 상세 후기

스팀보이-카본-온수매트

스팀보이 카본 온수매트는 동글동글한 원형 모양이 특징입니다. 구성품으로는 제품과 매트, 에어 펌프, 필터가 함께 들어 있습니다.

크기는 지름 약 25cm 높이 약 25cm이며 코드의 길이는 약 100cm 입니다. 매트의 길이는 싱글의 경우 가로 100cm 세로 200cm이며, 퀸의 경우 가로 150cm 세로는 싱글과 동일한 200cm 입니다.

가격은 인터넷 검색 가격으로 20만원대 초반의 가격대 입니다.

최저가 바로가기

스팀보이 카본 온수매트 특징

스팀보이 카본 온수매트는 카본 호스를 사용하여 열기 전달이 더 빠르며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있기 때문에 침대, 바닥 등 여러 공간에서 밀리지 않고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BLDC 모터를 사용하여 온수의 순환을 빠르게 하되 저소음형으로 소음이 거의 나지 않아 취침에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11중-안전장치

1시간 단위로 취침 설정이 가능하며 15시간 후 자동 차단 기능과 11중 안전장치가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믿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급격하게 뜨거워지는 전기 매트와는 다르게 본인에게 맞는 온도를 1도 단위로 세세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새벽에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지더라도 저전력으로 설계되어 최소한의 전력으로 온도를 유지시켜줍니다.

스팀보이 카본 온수매트 사용 방법

스팀보이 카본 온수매트는 상단의 뚜껑을 열어 준 뒤 물을 채워주고 전원 버튼을 누르면 사용이 가능한데요

스팀보이-상판

제품 상단에는 예약 버튼과 온도 올림, 온도 내림 버튼이 있습니다. 최대 60도 까지 온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원을 켠 후, 약 5분 뒤부터 온수가 공급되기 시작하며 8분 정도가 지나면 매트 전체가 따뜻한 온수로 채워지게 됩니다.

스팀보이 카본 온수매트 사용 시 주의사항

스팀보이 카본 온수매트의 온도를 적절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본체의 위치가 중요한데요. 매트와 본체가 같은 선상의 위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출고 전 100% 전수 검사를 하기 때문에 처음 제품을 사용할 때 물이 나올 수 있습니다.

필터는 약 90일 사용 후 교체를 해준다면 높은 품질의 수준을 장시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글

👉 akg n5005 이어폰 상세 후기

👉 호몰 HOMALL 모션 데스크 상세 리뷰

👉 바이타 믹스 E310 리뷰 및 사용 후기

👉 홈플래닛 초음파 가습기 후기 리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