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추워지는 겨울이 되면 우리 몸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서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전기 난로를 사용합니다.
전기 난로는 크게 히터, 온풍기, 라디에이터, 컨벡터 4가지로 나뉘게 되는데요.
이 중 라디에이터와 컨벡터는 철제를 가열해 대류열을 통해 공기를 따뜻하게 데우는 제품인데요.
컨벡터는 라디에이터보다 화상 위험이 적고 소비 전력이 더 적기 때문에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인데요.
전기난로를 찾고 계시다면 디자인이 깔끔하고 앱과 연동이 가능한 샤오미 미지아 전기난로 4세대 후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샤오미 미지아 전기난로 4세대 리뷰
샤오미 미지아 전기난로처럼 컨벡터는 소음이 적고, 건조함이 덜하며 전원을 꺼도 열기가 오래 유지된다는 다양한 장점이 있습니다.
장점 중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바로 디자인인데요. 산화, 긁힘 방지가 되어 있는 화이트 페인트가 칠해져 있으며 두께도 얇아서 아무 곳에 두고 사용하기가 좋습니다.
해외 직구를 구입하면 110V로 변환 플러그를 연결해야 하지만 해당 링크에 들어가면 샤오미로부터 직수입한 제품으로 220V 한국형 콘센트로 제작된 제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전기난로처럼 높은 전력을 사용하는 제품은 전원을 벽 콘센트의 단독으로 꽂아 사용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샤오미 미지아 전기난로 4세대 조작법 및 작동 방식
제품 내부의 공기가 뜨거워지면 뜨거운 공지는 위로 올라가게 되는데요 압력 차에 의해 하단에 구멍으로 차가운 공기가 다시 유입되면서 공기가 순환됩니다.
조작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전원을 켜고 온도 6단계만 조작하면 작동 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예약 시간도 1시간, 3시간, 5시간, 9시간 총 4단계로 조절 가능합니다.
샤오미 미지아 전기난로는 다른 샤오미 제품처럼 와이파이 연결을 통해 Mi Home 전용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용앱을 사용하면 집에 들어가기 전 미리 어플로 예열을 해 놓을 수 있어 편리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샤오미 미지아 전기난로 4세대에는 항온 기능이 있는데 이 기능은 설정한 온도까지 도달하면 꺼졌다가 다시 켜지는 식으로 불필요한 전력 사용을 차단해 줍니다.
샤오미 미지아 전기난로 4세대 안전 장치
전기난로는 열을 발산하는 제품으로 자칫하면 불이 날 수 있기 때문에 안전 장치가 상당히 중요한데요.
샤오미 미지아 전기난로는 난로가 넘어지거나 기울어지면 내부의 기울림 자동 감지로 전원이 차단됩니다.
그리고 내부 온도 과열 시에도 과열 방지 장치로 전기가 차단 됩니다.
샤오미 미지아 전기난로 4세대 총평
내 방만 따로 난방을 하고 싶거나 어플로 시간을 조절해서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구매를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앱을 통해 스마트한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외부에서도 걱정 없이 사용할 난방기구를 찾고 계시다면 샤오미 미지아 전기난로를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ASUS ROG 제피러스 G16 게이밍 노트북 상세 리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