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 쏘는 느낌과 시원한 느낌을 주어 최근 많은 우리나라에서 탄산수 구매가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탄산수는 일반 물과는 달라서 마트에서 구매를 해야 먹을 수 있지만 이제는 이것을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탄산수는 물론 여러 음료 까지 청량감을 살리는 탄산 음료로 만들어주는 딜라이트 소다 탄산수 제조기 후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딜라이트 소다 탄산수 제조기 상세 후기
딜라이트 소다 탄산수 제조기는 물뿐만이 아니라 음료에도 탄산을 주입할 수 있는데요 보통의 탄산수 제조기는 노즐이 일체형이라 물 외에 다른 음료 주입을 금지하고 있는데요

이 제품 같은 경우 구조상 음료수를 넣는게 가능하다는 다른 제품과 차별화 되는 확실한 장점이 있습니다.
시중에 판매하는 탄산이 없는 음료에 탄산을 더하게 되면 음료가 가지고 있던 과실향, 풍미, 청량감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딜라이트 소다 탄산수 제조기는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컬러 가 있으며 탄산수 제조기 본체와 60리터 탄산 실린더, 대용량 전용 물령(1L), 소용량 전용 물병(0.5L) 구성되어 있습니다.
딜라이트 소다 탄산수 맛
탄산수 제조기인 딜라이트 소다의 목적은 탄산수를 만드는 기계인만큼 탄산수에 맛이 중요한데요. 일반적으로 우리가 사먹는 탄산수 보다는 확실히 더 맛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실제로 스타벅스나 폴바셋 같은 카페에서도 탄산이 들어가는 에이드나 음료수를 제조할 때 딜라이트 소다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문점에서도 사용하는 걸 보면 맛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탄산의 강도는 볼륨으로 표기를 하는데 밀키스 탄산음료가 2점 대 볼륨, 콜라 사이다가 3점대 칠성의 스트롱 사이다가 5점대로 3점이 넘어가면 강한 탄산으로 볼 수 있는데요
딜라이트 소다 탄산수 제조기는 5.0 이상의 탄산가스 볼륨으로 아주 강력한 탄산을 만들 수 있으며 탄산의 정도가 조절이 가능합니다.딜라이트 소다 탄산수 제조기 사용 방법
딜라이트 소다 탄산수 제조기 사용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배송된 제품에 탄산가스 실린더를 꼽아 주면 완료입니다.
제품 뒤쪽 판을 열어주고 검은 마개를 돌려서 빼준 뒤, 이곳에 비닐과 뚜겅을 제거한 탄산 가스 실린더를 연결해 주면 됩니다.

그 다음 전용 물병에 물이나 음료를 넣고 상단에 버튼을 누르면 탄산이 주입되는데요
무전련 압력 센서가 들어가 있어 물병의 주입된 음료의 양에 따라 최적의 탄산을 집어 넣어준다고 합니다.
혹시 더 강한 탄산을 원하신다면 버튼을 여러번 더 눌러주면 되고 또 탄산가스 배출을 미세하게 조절해서 다양한 탄산을 만들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또한 딜라이트 소다 탄산수 제조기는 다른 탄산수 제조기 제품과 다르게 노즐 쪽이 완전 분리가 되어 꼼꼼한 세척도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딜라이트 소다 탄산수 제조기 가격과 유지비
현재 딜라이트 소다 탄산수 제조기는 인터넷 가격으로 10만원 초반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탄산수를 만들기 위해서는 탄산가스가 필요한데요. 제품을 구매하면 60리터 완충 탄산 실린더가 포함되어 오게되는데요
이 탄산가스 실린더 하나로 약 60리터의 탄산수를 만들 수 있으며 이는 트레비 330mm짜리 180평 정도를 만들 수 있는 용량입니다.
가스를 다 쓰면 재충전이 가능하고 비용은 17,700원에 왕복 배송비도 무료인데요
그래서 330mm짜리 트레비를 기준 가격을 계산해보면 병당 약 99원 정도의 탄산수를 마실 수 있어 가성비도 굉장히 좋습니다.
기본 구성품에 전용 물병을 제공해주지만 추가로 물병을 원한다면 약 15,000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